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상품 변경 및 주문취소

작성자 시즈마(ip:)

작성일 2019-10-14

조회 4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, 입금 전 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마이페이지>주문조회>주문처리상태>입금전(주문취소)

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.

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(배송준비중)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(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)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,

이때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
그러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확인 후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이미 발송된 상품은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발송완료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(5.000원)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TOP